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리뷰

[무선이어폰] 에어팟 2세대 구매하였습니다!!!!(중고 저렴히 살 수 있는 찬스!!)

by 헨젤과그랬져 2019. 11. 12.

에어팟 프로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평소에 듣던 앤커 리버티 에어를 버려버리고 에어팟 2세대 중고를 구매하기 위해

중고나라 발품을 팔아서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Apple 에어팟 ... ←구입은 왼쪽 배너 클릭!

 

부들부들 리버티 에어..... 리버티 에어 관련된 리뷰 보실 분들께서는 하단 클릭하시면 됩니다!!

 

2019/11/11 - [무선이어폰] 앤커 리버티 에어 6개월 사용 리뷰(에어팟 사렵니다.....)

 

[무선이어폰] 앤커 리버티 에어 6개월 사용 리뷰(에어팟 사렵니다.....)

제가 작성하는 리뷰는 해당 제품의 구매의사가 있으신 분에게 직접 구매, 사용하면서 느꼈던 단점과 제가 생각하는 제품의 추천점수를 알려드려서 구매에 도움이 되는 것이 목적입니다. (장점보다 단점이 구매 시..

suksung-rewiew.tistory.com

 

중고나라에서 제가 한달전에 구매하기 위해 찾았을 때 무선충전 평균 시세가 15~17만 원 정도였습니다.

 

현재 에어팟 프로 출시로 인한 효과인지 무선충전 평균시세 11~15만원으로 내려갔습니다!!

 

저는 미개봉 상품은 아니고 사용제품이지만 무선충전 기능이 있는 에어팟 2세대 중고나라로 11만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커널형 이어폰인 에어팟 프로가 불편하실 것 같지만 에어팟 가지고 싶은 분들께 지금 중고나라에서 미개봉 상품이나

중고상품 저렴히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사용 리뷰는 통화품질 위주로 1주일 정도 사용하고 리뷰 작성 예정입니다!!

 

남들은 에어팟 프로 리뷰하지만 남들보다 몇 개월 늦은 에어팟 2세대 리뷰 기대 부탁드립니다.......

안드로이드 핸드폰 연결성과 통화품질, 에어팟 배터리 앱 위주로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