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리뷰

[무선이어폰] 에어팟 2세대 안드로이드 핸드폰 3개월 사용리뷰(치명적 단점 발견.....안드로이드와는 궁합이 최악)

by 헨젤과그랬져 2020. 1. 21.

제가 작성하는 리뷰는 해당 제품의 구매의사가 있으신 분에게 직접 구매, 사용하면서 느꼈던 단점과

 

제가 생각하는 제품의 추천점수를 알려드려서 구매에 도움이 되는 것이 목적입니다.

(장점보다 단점이 구매 시 더 큰 영향을 끼친다고 생각하여 단점 위주로 글 작성 예정입니다.)

 

제품의 스펙 부분은 간단하게만 실사용시 체감 정도만 작성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2달 전쯤 리뷰하였던 에어팟 2세대입니다.

 

2019/11/27 - [무선이어폰] 에어팟 2세대 안드로이드 핸드폰(LG G7) 2주 사용 리뷰(통화품질은 No.1)

 

[무선이어폰] 에어팟 2세대 안드로이드 핸드폰(LG G7) 2주 사용 리뷰(통화품질은 No.1)

제가 작성하는 리뷰는 해당 제품의 구매의사가 있으신 분에게 직접 구매, 사용하면서 느꼈던 단점과 제가 생각하는 제품의 추천점수를 알려드려서 구매에 도움이 되는 것이 목적입니다. (장점보다 단점이 구매 시..

suksung-rewiew.tistory.com

통화품질 및 음질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은 기존 2주 사용 리뷰와 큰 차이 없어

위에 글 참고하시거나 밑에 간단히 총평 참고 부탁드립니다!

 

3개월 동안 사용하면서 느낀 에어팟과 안드로이드 핸드폰의 치명적인 연결 문제 시작합니다.

 

◎ 목차

1. 치명적 단점

  1) 전화 수신시 끊겨버리는 블루투스

2. 총평

  1) 에어팟과 안드로이드는 불편한 동거이다.

 

1. 단점

1) 전화 수신시 끊겨버리는 블루투스

에어팟과 안드로이드와 블루투스 연결성이 상당히 약한 것 같습니다

다른 코드리스 이어폰(엔커 리버티 에어, 아콘 프리버드) 사용 시 발생한 적 없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 문제는 통화 수신 시 블루투스 끊김 현상

 

저는 전화 수신 10번 중 2번은 블루투스가 끊겨 핸드폰으로 전화하는 상황입니다

 

해당 블루투스 끊김 현상은 주변 안드로이드 with 에어팟 유저(갤럭시 노트10, V30, V50)에게도 경험된 증상입니다.

에어팟 Pro 사용하는 안드로이드 유저분도 끊김 현상을 간헐적으로 경험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이폰 사용유저들은 이런 문제를 크게 경험한 적이 없다고 하니 OS 문제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통화를 위해 에어팟 구매하시려는 분들 중 안드로이드 유저에게는 강력히 비추드립니다!!!

애증의 에어팟.....

2. 총평

1) 에어팟과 안드로이드는 불편한 동거이다

에어팟의 강력한 통화품질과 어느 정도 만족되는 음질이지만

배터리 어플 문제나 전화 수신 블루투스 연결 문제로 안드로이드 유저분들께는 에어팟을 비추드릴 것 같습니다!!!

 

현재 자브라 엘리트 75t로 교체를 생각하고 있으며, 교체시 리뷰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어폰으로 돈이 참 많이 깨지네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궁금한 내용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 꾸욱 부탁드립니다!

댓글